for your re-leaplileap women's clinic
질염 / 방광염 / 요실금
과도한 질 분비물
가려움, 따가움, 통증
질 분비물이 누런색 또는 회색
심한 악취
출혈과 성교통
질 내 비정상 균이 과다하게 증식되어 생기는 질염으로 비린내 같은 악취의 분비물이 증가하는 증세를 보입니다.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등 면역력이 떨어지는 상황, 질 세정제의 과도한 사용이나 잦은 성관계 등으로 질 내 환경변화가 생길 때 잘 생깁니다.
트리코모나스라는 편모충의 감염으로 생기는 질염으로 거품이 있는 분비물, 냄새, 따가움 등의 증세를 보입니다. 성관계를 통해 전염되는 질환이므로 남녀 모두 치료가 필요합니다.
칸디다라는 곰팡이의 일종이 과다하게 증식되어 생기는 질염으로 주로 임신, 당뇨, 스트레스, 피로 등 면역력이 떨어지는 상황에 잘 생깁니다. 치즈와 같이 희고 진한 분비물, 통증, 가려움, 쓰라림이 동반됩니다.
염증성의 상피 세포가 심하게 떨어져 나오며 고름같은 냉이 많이 나오는 염증성 질염이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질과 외음부의 화끈거림, 성관계 시 통증, 냉의 양이 많아짐 등이 있습니다.
내원치료
먹는 약
바르는 약
주사제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 있지만, 민감한 속사정이라는 이유로방치하게 될 경우 다른 부위의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릴리프여성의원은 산부인과 전문의 여의사의 섬세하고 꼼꼼한 진단을 통해개인별 증상에 따른 맞춤 처방을 약속 드립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여의사가 여성건강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환자가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과 고민들을 공감하며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여성건강을 돌보며 치료하겠습니다.